A3: 스틸얼라이브 최적화 및 플레이

A3: 스틸얼라이브 최적화 및 플레이

안녕하세요,미뮤Player 입니다.

드디어 오래 시간 동안 기다리던 A3: 스틸얼라이브가 오늘 오전 11시 정식 오폰 되었습니다. A3: 스틸얼라이브에 따라서 저희도 계속 테스트를 하고 있었고 어제까지 미뮤 앱플레이어가 A3: 스틸얼라이브의 최적화를 완료하였습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7.1.3 (최신) 버전을 설치해주세요!

전에 말씀드린 A3: 스틸얼라이브가 미뮤 앱플레이어 7.1(64bit)에서만 실행이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어제 저희 개발팀이 최신버전을 설치했으니 현재 7.1(32bit)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A3: 스틸얼라이브 PC버전 다운 받기

미뮤앱플레이어에서 A3: 스틸얼라이브의 등록화면입니다.

캐릭터는 예상대로 다섯 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서 육성할 수 있었는데 조금 다른 점이라면 각 직업마다 하나씩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광전사, 수호기사, 마법사, 암살자, 궁수로 직업이 나눴습니다.

위에 사진 보시며 화면이 광장히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전투의 템포도 빠르고 빠르게 공격하는 것을 느낄 수 있고 거침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확실히 느낄 수 있었던 것은 정식 오픈 이후 엄청난 사람들이 몰렸다는 것이다. 게임이 오픈 되자마자 소위 말하는 ‘오픈빨’이 있다는 것을 고려해봐도 A3 스틸얼라이브는 실시간 검색어 등장은 물론이고 게임 내에 대부분 서버가 많은 사람으로 가득 차서 혼잡할 지경이 있습니다.

A3: 스틸얼라이브 Google 연동 실패 관련 공지

3월22일, 신작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출시예정

A3: 스틸얼라이브 3월 12일 정식 출시& 내일 다운로드 가능

【미뮤 앱플레이어로 A3: 스틸얼라이브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A3: 스틸얼라이브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A3: 스틸얼라이브>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